카일리 제너 과거 현재 스타일 외모 변화

예전에는 가족을 따라 우연히 게스트로 초대받은 카다시안 막내였다면 이제는 스스로 이뤄낸 것이 더 많은 여성 사업가이자 셀럽이 됐다.어제와 오늘 외모와 패션이 바뀌어서 더 인기를 얻은 사람들에 대해 포스팅을 했는데, 이렇게 새로운 변신으로 인해 인생이 더 달라질 수 있다면 솔직히 해볼 만한 투자가 아닐까 싶다.

카일리 제너 과거 현재 스타일 외모 변화

카다시안을 따라잡는 리얼리티 쇼에서 초등학교 때부터 나와 우리에게 익숙한 카일리 제너(본 사람 한정). 게다가 카다시안 세 자매의 언니들과는 아버지가 달라 외모도 다른 편이지만 아버지 브루스 제너가 백인이어서 켄달과 카일리도 피부색이 희고 백인처럼 보이는 편이라 이국적인 언니들과는 차이가 있었다.그러다가 카일리 제너가 입술 필러를 맡은 뒤부터 외모가 급속도로 변하기 시작했는데, 오늘은 그 변화 과정을 살펴보자!

내가 가져온 시기는 2013년도부터 사진이고 한국 나이로 치면 18살 때 카일리 제너다.이때는 아직 어린 느낌이 드는 것 같아.

키가 168cm이고 제너 자매는 키가 큰 편이다.카다시안 세 자매의 경우 클로이 빼고는 다 작아!

어릴 때부터 입술이 얇은 게 콤플렉스여서 언니들 입술을 부러워했던 카일리 제너. 사진을 보면 너무 입술이 얇다.

와 2013년 보니까 이때 패션도 생각난다.여러분 알고 계신가요? 이런 스카프가 대유행이었던 거!

카일리 제너는 어렸을 때부터 언니들이 워낙 유명했기 때문에 함께 집 자체도 유명해졌는데 그래서 파파라치도 계속 붙어 있었다.

나이가 들면서 점점 패션은 세련되어 가는데 아직도 얇은 입술이 콤플렉스였던 카일리 제너. 그러다가 클로이 카다시안이 입술 필러를 한번 쳐보는 건 어때?라고 권하며 카일리는 평생의 시술을 받게 된다!!

짠! 맞은 후 처음에는 이런 식으로 지금처럼 큰 입술이 아니라 적당한 느낌이다.

입술 필러를 치고 나서 인스타에서도 그렇고 10대들 사이에서 인기가 커진 카일리 제너. 그 전까지는 카다시안 막내로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는 편이었는데 이때부터 핫해지기 시작한다.

패션은 언제나 과감했고 자신만의 취향이 있었다.엄마 크리스 제너가 카일리 제너가 항상 친구들하고만 논다고 서운해하던 시기일까. 후후

피부 선탠도 함께 해 예전의 새하얀 피부는 볼 수 없게 됐지만, 그래서인지 카다시안 언니들과 점점 비슷한 외모로 변하기 시작했다.

카다시안 패밀리답게 노출은 핫하게.언니들과 비슷한 외모를 갖게 되고 인기를 끌자 점점 과감하게 스타일링을 시작한다.

언니들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키도 크고 나이도 어리니까 10대 친구들한테 워너비 스타로 뽑히기도 해요.이때부터 카일리 제너라는 이름을 걸고 더 많은 콜라보를 하게 됐는데 그 전에는 켄달 제너와 함께하는 활동이 더 많았기 때문에 이렇게 바빠진 것을 스스로도 매우 만족스러워했다.카일리 제너는 염색하는 것도 정말 좋아했는데, 그래서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는 연장술도 새롭게 론칭했을 정도였다.당시는 사람들이 갑자기 변한 카일리 제너의 외모와 입술 때문에 말수가 많았던 시기였지만 카일리 제너는 이에 대해 회피하고 있었다.하지만 누가 봐도 저는 맞았어요! 하고 있기 때문에…점점 섹시한 느낌으로 스타일도 바뀌었지만 몸매 라인을 드러내는 옷 위주로 입었다.이때까지만 해도 얼굴 생김새는 점점 이국적으로 변해갔지만 아직 몸매는 예전처럼 날씬한 편이었다.점점 힙라인이 변화하기 시작한 시기. 언니들도 남다른 엉덩이와 가슴으로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카일리 제너도 같은 수순을 밟았다.그 전까지만 해도 날씬한 몸매가 더 유행했기 때문에 패리스 힐튼 올슨 자매 등 마른 사람들이 인기였지만 킴 카다시안이 유명해지기 시작할 때부터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더욱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보인다. 심지어 10~20대 핫셀럽 카일리 제너 역시 갑자기 커진 엉덩이 때문에 보형물 의혹도 있었지만 그건 당사자들만 아는 일이니까!우리가 알고 있는 더 익숙한 카일리 제너의 현재 외모와 스타일은 이처럼 더욱 섹시해졌다.얼굴도 완전히 굳어 예전 백인 같은 모습은 전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변했다.엉덩이는 이때보다 더 커졌는데 아이 낳고 나서 골반이 커지고 그럴 수 있기 때문에 그때 더 커지지 않았나 싶다.카일리 제너가 입술 필러를 맞았을 때 아직도 10대 아이에게 어떻게 시술을 허락하느냐고 엄마 크리스 제너에게 비난의 화살이 쏟아졌는데, 이 시술 하나로 엄청 유명해지고 돈까지 쏟아붓는 카일리 제너를 보면 옳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솔직히 본인이 콤플렉스여서 그걸 해결하려고 했기 때문에 나는 잘한 것 같아.이제 그 나이면 10대라고 해도 성인 직전이고 어른이 됐을 때인데.. 시키지 않으면 언니라도 데리고 가서 얻어맞고 온 것 같은 카일리 제너이기도 하고. 후후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인플루언서이나 많은 패션 셀럽들을 보면 카일리 제너 같은 스타일을 많이 따라하고 외모도 키우는 모습을 볼 수 있다.예전에는 가족을 따라 우연히 게스트로 초대받은 카다시안 막내였다면 이제는 스스로 이뤄낸 것이 더 많은 여성 사업가이자 셀럽이 됐다.어제와 오늘 외모와 패션이 바뀌어서 더 인기를 얻은 사람들에 대해 포스팅을 했는데, 이렇게 새로운 변신으로 인해 인생이 더 달라질 수 있다면 솔직히 해볼 만한 투자가 아닐까 싶다.https://www.youtube.com/shorts/X3ulo-hq2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