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이용되던 인천 계양 효성동 셀프세차장 맥스워시

시설좋은 계양 효성동 셀프세차장 맥스워시 라운지

남편이 쉬는 날 아이들도 등교와 등원을 하면 둘이서 영화를 보러 가거나 세차를 하러 간다.세차는 자동차를 더 많이 이용하는 편이지만 꼼꼼히 세차하고 싶을 땐 셀프세차장을 이용하고 있다.이용 가능 시간 24시간. 연중무휴 영업.(겨울에도 세차 가능한 장소)

오늘 포스팅에서 소개할 맥스워시 라운지는 부평과 계양의 경계 부근 효성동에 위치하고 있어 예전에 살던 집에서 꽤 가까운 편이었다.

그래서 야간에도 들리고 평일 낮에도 들리고.. 세차를 하고 싶을 때 자주 이용했는데, 이 마을 근처에서는 시설이 가장 좋고 깨끗하게 느껴진다.

개인적으로는 화장실이 깨끗해서 너무 좋아.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모두 세차하러 갈 때도 있고 무인카페도 있고.. 기다리며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이용하기 편했다.매트세척건조기도있고~하부자동세차도가능.겨울철 염화칼슘 투성이인 날 서둘러 들르는 것도 좋다.서브 세차를 할 때는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

맥스워시 셀프세차장의 기본 이용료는 3000원이다.모닝과 같은 경차는 기본료만으로도 대충 먼지를 제거하고, 탁탁 세차가 가능하다.SUV는 옆에서 물로 한 번 뿌려 헤라간으로 쏴놓고 불러놓고 옆으로 와서 경차를 닦아주고 있다.

경차는 세차비도 아까워서 브러쉬로 빠르게 물면… 잔기스 다남 ㅋㅋㅋ 브러쉬는 어느 셀프세차장이나 그렇지만.. 검은 차에 꼭꼭 씹으면 찌꺼기가 남는다……

경차는 세차비도 아까워서 브러쉬로 빠르게 물면… 잔기스 다남 ㅋㅋㅋ 브러쉬는 어느 셀프세차장이나 그렇지만.. 검은 차에 꼭꼭 씹으면 찌꺼기가 남는다……

내차는 평일에 가면 APC에 철분제거제 디테일을 하고 앉아있고..내차는 브러쉬로 팍팍..

그래도 남편덕분에 셀프세차 편하게 할 수 있으니.. 감사합니다.SUV+경차를 세차하고 오면 내부까지 15,000원 정도 드는 것 같다.뒷좌석에 과자 부스러기로 대열풍 파티를 하는 날에는 꼼꼼하게 해도 2대에 2만원 정도.간단히 하면 7,000원 정도로도 가능하다.SUV+경차를 세차하고 오면 내부까지 15,000원 정도 드는 것 같다.뒷좌석에 과자 부스러기로 대열풍 파티를 하는 날에는 꼼꼼하게 해도 2대에 2만원 정도.간단히 하면 7,000원 정도로도 가능하다.에어건, 청소기 이용요금은 1,000원씩이다.두세 번 돌리면 구석구석 꼼꼼히 청소 가능.벌써 인천 서구 쪽으로 이사왔으니.. 이쪽에서도 셀프세차장을 찾아보자.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맥스워시 라운지 인천광역시 계양구 혈백 60맥스워시 라운지 인천광역시 계양구 혈백 60맥스워시 라운지 인천광역시 계양구 혈백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