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인증쇼핑픽디자인트래블패킹큐브스몰로더보기 2023년10월 구매확정
여행용 압축팩 픽 디자인(peak design) 트래블 패킹 큐브(packing cube) 스몰 사용 리뷰 여행을 앞두고 픽 디자인(peak design) 트래블 패킹 큐브(packing cube)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배낭에 짐이 예쁘게 들어가는 게 좋아 보였어요.배낭을 메고 전철을 타고 가야 해서 짐 부피를 줄이기 위해 구입해 봤어요.나는 단순한 정성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현우의 삶에 관심이 많습니다.이번 여름 북유럽을 다녀온 현우의 여행 추천 아이템이기도 했어요. 그래서 더 써보고 싶었던 것 같아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55000원에 구매하고 구매적립으로 3000원 정도 할인 받은 것 같습니다.
배송받은 여행용 압축팩을 꺼내보니 일단 외관은 마음에 드네요. 색상이 로우/차콜/세이지가 있는데 가장 연한 색상의 로우가 가장 예쁘다는 구매평이 있어서 폭풍검색을 해서 로우컬러를 판매하는 스토어에서 구입했습니다.
픽디자인(peak design)은 캘리포니아에 있는 카메라 가방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여기 물건이 꽤 좋대요. 하나 사보면 계속 사게 된다는 감상을 많이 보고.. 무서워하던데. 제가 써보니 그 정도까지는 아닌 것 같아요.
얘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tear-away 방식을 사용하여 당기면 바로 열 수 있습니다. 지퍼는 ykk 지퍼를 사용하였습니다.재생 플라스틱으로 만든 원단인데, 무려 자가 복구가 가능한 원단이라고 합니다.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4.5리터에서 9리터까지 늘어난다고 합니다만, 여기서 보면 7리터 정도가 적정 용량인 것 같네요. 그래도 가장 작은 등산 배낭이 10리터인 걸 생각하면 꽤 들어가는 거예요. 아 그리고 픽디자인(peak design)으로 만드는 여행가방과 여행가방에 호환이 된다고 합니다. 정말 쏙 들어가는 디자인이었어요.이게 tear away 기능이래.. 검은부분을 당기면 지퍼가 휙 열려요~!!마무리는 매우 꼼꼼합니다. 미국제품의 특징입니다.. 사랑스럽지는 않지만 튼튼하긴 해요.열어보니 안감이 많이 얇아요.이렇게 지퍼를 열면 부피가 큰 구조입니다.이 부분이 굉장히 신축성이 있어요. 그런데 꼼꼼한 외관과 달리 너무 많이 넣으면 이 부분이 찢어질 것 같기도 했어요.반대편에는 입던 옷을 넣는 공간도 있습니다.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만든 물건이긴 하네요.그런데 오랫동안 매장에 있었는지 손잡이 부분에 포장지 스티커가 붙어요. 이러한 스티커의 찌꺼기는 집 테이프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의 찌꺼기가 있는 부분에 테이프를 붙이고 톡톡 두드리듯 인쇄하시면 바로 제거하실 수 있어요~:)본격적으로 여행 짐을 싸봤어요. 제가 넣은 옷들이 다 겨울옷이라 그런지 제 생각에는 드라마틱하게 많이 들어간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그래도 가방이 깔끔하게 정리되어서 다행이에요.본격적으로 여행 짐을 싸봤어요. 제가 넣은 옷들이 다 겨울옷이라 그런지 제 생각에는 드라마틱하게 많이 들어간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그래도 가방이 깔끔하게 정리되어서 다행이에요.본격적으로 여행 짐을 싸봤어요. 제가 넣은 옷들이 다 겨울옷이라 그런지 제 생각에는 드라마틱하게 많이 들어간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그래도 가방이 깔끔하게 정리되어서 다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