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용품 도매 플랫폼 정글북, 모건네트웍스와 오프라인 유통 MOU
반려동물 용품 도매 플랫폼 ‘정글북’의 김봉준 대표는 오늘 오프라인 전문 브랜드 유통업체 모건네트웍스와 반려동물 유통 모델 개선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유통 전문업체 모건네트웍스 모성현 대표는 최근 오프라인 시장에서 반려동물 목욕 용품 브랜드 ‘페스룸’ 출시에 성공했습니다.
페스룸은 최근 소셜미디어에서 가장 뜨거운 반려동물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페스룸이 일관된 온라인 가격 정책을 유지하면서 모건 네트워크는 정기적인 가격 공급을 통해 오프라인 소매업체에 공정한 공급을 위해 평가됩니다. 마케팅 중심의 새로운 반려동물 회사에 적합한 서비스로 실제 주문 처리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모건 네트워크는 정글 북과 제휴했습니다. 정글북은 페스룸을 시작으로 모건네트웍스가 부활하는 모든 브랜드에 대해 국내 유통권을 지속적으로 공유해 점주의 다양한 니즈에 더욱 부응할 계획입니다. 정글북은 오프라인에 집중하고 싶은 반려동물 브랜드의 요구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충족시킬 계획입니다.
페스룸은 최근 소셜미디어에서 가장 뜨거운 반려동물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페스룸이 일관된 온라인 가격 정책을 유지하면서 모건 네트워크는 정기적인 가격 공급을 통해 오프라인 소매업체에 공정한 공급을 위해 평가됩니다. 마케팅 중심의 새로운 반려동물 회사에 적합한 서비스로 실제 주문 처리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모건 네트워크는 정글 북과 제휴했습니다. 정글북은 페스룸을 시작으로 모건네트웍스가 부활하는 모든 브랜드에 대해 국내 유통권을 지속적으로 공유해 점주의 다양한 니즈에 더욱 부응할 계획입니다. 정글북은 오프라인에 집중하고 싶은 반려동물 브랜드의 요구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충족시킬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