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베리아 화살향수로 은은하게 매력적인 카나리아향을 즐겨보세요.

얄! ‘3’ / 오늘은 향수입니다. 향수는 다들 좋아하세요? 저는 좋아하는 편입니다. 좋아 vs 다르다면 무조건 좋아하는 편으로 합시다. 제가 좋아하는 향수는 오래 쓰는 편인데 요즘은 다양한 향을 체험하고 싶어하는 편인 것 같아요. 또 새로운 향이 많아서 시야가 터지면 향이 다를 수 있거든요. 그래서 다양한 향수를 체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히힝 오늘은 매력적인 복숭아꽃향기가 담긴 복숭아꽃향수와 소개되는 향수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베리아 화살 향수 카나리아입니다.

매력적인 복숭아 꽃이기 때문에 복숭아 향을 생각하면 노노, 중요한 것은 복숭아 꽃이라는 것입니다. 화살 향수로 사용하기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로베리아의 카나리아 향수는 택배 상자로 무사히 도착하여 뽁이로 싸여 도착했습니다. 뽁이 잡고 바로 보이는 게 핑크+카나리아네요. 저희 집에는 시나몬코뉴어가 있는데, 새를 보면 기쁜 새 집사 중 한 명입니다.

로베리아 카나리아 향수는 온라인으로만 구매가능하구요, 글 맨 하단에는 링크가 첨부되어있으니 더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 클릭해주세요 홍홍★

스티커를 제거하고 상자를 개봉하면 안에 뭐라고 해야 하나요? 풍선껌 꺼냈을 때 그런 느낌? 그렇지 않아요? 껌을 꺼냈을 때 껌 표지가 저런 느낌이 들잖아요. 달달한 껌 표지가 저렇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모티콘은 플라밍고인데 핑크랑 잘어울려서 안쓸수가 없죠!

홈페이지에서 #살내음과 해시태그가 달려있어서 살내음과 비슷하게 조향되었다고 합니다. #파팡익스트레 부향률이라 오 드 뚜왈렛보다 높은 부황률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향수 오래 쓰는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음, 좋아. 이렇게 해야 한이 오래 갈 거라고 고개를 끄덕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살내음과 해시태그가 달려있어서 살내음과 비슷하게 조향되었다고 합니다. #파팡익스트레 부향률이라 오 드 뚜왈렛보다 높은 부황률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향수 오래 쓰는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음, 좋아. 이렇게 해야 한이 오래 갈 거라고 고개를 끄덕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짜잔! 이제 향이 중요해요. 향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부릉부릉~~~ 저는 처음 틀었을 때 되게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파우더리 향이 먼저 탁탁 공중에 뿌려지는 느낌이고 오 생각보다 엄청 파우더리한 향이 나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뿌리고 다음에는 향이 조금 날아갑니다, 그 다음에는 은은한 느낌으로 사용하기 좋은 향수입니다. 복숭아꽃 향수이기 때문에 이거 뿌리면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향수 이런 포인트에 들어가는 거예요.

그리고 걸었을 때, 알코올의 향이 없이바로 향수의 향기가 나는 것을 좋아합니다.향수를 찼을 때 알코올의 향이 먼저 할 줄 모르고 맡아 버리고 다시 순식간에요.로벨리아의 카나리아는 그런 걱정은 안 해도 좋다는 점이 포인트죠?:)그 다음에 정말 은은히 향기가 남습니다.복숭아 향기 X복숭아 꽃의 향기 아닙니까.저는 사실은 복숭아 꽃의 향기를 맡은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엣, 복숭아 향기는 알고 있지만 복사꽃 향기가 뭐야?”했거든요.하지만 복숭아 꽃의 향기는 무척 좋은 향기입니다.물론 이것이 조향된 향기인데요!처음에는 파우더리인데, 좀 시원한 파우더린 향기랄까.너무 무거운 파우더리 아니고산뜻하다?새콤 달콤한 향이 나면서 달콤한 거예요.그래도 파우더리니까너무 가벼운 향이 아닙니다.중간이라고 생각하세요.그래서 손목에 제가 들인 향기를 킁킁 하며 맡고 있는데.플로럴 계열의 파우더림이라고 설명하는 것이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피부향 선호하시는 분들께 잘 어울릴 것 같아요. 10대~30대까지 사용하기 좋은 향수인 것 같아요. 그리고 요도화살 향수가 원숭이 향처럼 제 향으로 만들어주는 향수니까요. 그래서 제가 방에 향수를 뿌렸거든요? 분사력을 보여드리려고 찍었는데 처음에는 몰랐는데 휙 지나갈 때마다 은은하게 향이 코에 나더라고요. 그래서 오?? 이거 봐?? 공기 중에 뿌렸는데 이렇게 몰래 코끝에 향이 난다고? 했잖아요.향이 오래 간다는 걸 여기서 알았어요.밖에 비가 와서 감성샷으로 찍어봤어요. 태풍이 오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그냥 비만 와라.. 태풍은 참참참! 향수를 맛보고 싶지 않다면(?)참참참참참참!

로벨리아의 살네움 향수 토화살 향수를 소개했습니다.도움이 된다면 다행이겠습니다.향기를 4D처럼 이 컷에만 향을 넣어 던지세요.딱하게 사진이나 글을 클릭하면 향기가 전해지면 좋다라는, 그런 기분…우선 파우더리가 상쾌한 파우더리다는 것, 좀 파우더리에서 새콤한 냄새가 나는 느낌이에요.조금 달콤한 향기도 합니다.알코올의 향은 노 노 노 하지 않습니다.향기로 승부 할 수 있습니다.피부의 냄새 향수라 향기를 긴 코에 대고 있어도 머리 아프지 않네요.처음에는 아, 생각보다 카나리아의 향기가 짙다고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향기가 나의 피부 향기처럼 달라붙는 느낌입니다.그래서 계속 킁킁 하고 싶어 향수네요로베리아: lobelia 로베리아, lobelia, 반짝반짝 당신의 아우라, 로베리아 퍼퓸: 꽃을 품은 소녀가 부르는 달콤한 노래 lobelia.kr요기가 살내음향, 토화살향수를 만날 수 있는 로베리아 링크입니다. 향수에는 카나리아가 있습니다! 은은하고 파우더리하면서도 꽃향기가 나는 향수를 찾으신다면 카나리아가 가까운 향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향도 오드뚜왈렛보다 오래 유지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우치나 가방에 쏙 넣어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에요! 홍홍, 그럼 저는 향수 소개를 하면서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션션!요기가 살내음향, 토화살향수를 만날 수 있는 로베리아 링크입니다. 향수에는 카나리아가 있습니다! 은은하고 파우더리하면서도 꽃향기가 나는 향수를 찾으신다면 카나리아가 가까운 향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향도 오드뚜왈렛보다 오래 유지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우치나 가방에 쏙 넣어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에요! 홍홍, 그럼 저는 향수 소개를 하면서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션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