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제초대행 문중묘 제초분 12기 제초현장

안녕하세요 강릉 벌초 강릉문중무덤 벌초 강릉가족무덤 벌초 대행업체 소나무앤컴퍼니입니다.

오늘 의뢰하신 손님께서는 문중묘에서 봉분 12기를 매년 정성껏 형제 3~4명이 손수 제초 작업을 하셨지만 지금은 어르신들로 힘들고 위험하여 처음으로 제초 대행 문화를 접하게 되었습니다.강릉 제초 대행 업체를 찾다가 인터넷 블로그를 보시고 가장 신뢰할 수 있고 깨끗하게 작업하는 제 소나무앤컴퍼니의 진정성이 통했는지 블로그를 보시고 이번 첫 제초 대행을 맡겼습니다. 사전 동행 답사 송앤컴퍼니 1833-2082

고객님과 전화 상담 후 일정을 잡아 강릉 구정면에 위치한 현장을 고객님과 함께 사전 동행 답사를 다녀온 후 정확한 견적을 알려드린 후 진행이 진행되었습니다.

입구이긴 하지만 풀이 너무 무성해서 길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풀이 자랐습니다.

입구이긴 하지만 풀이 너무 무성해서 길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풀이 자랐습니다.

입구이긴 하지만 풀이 너무 무성해서 길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풀이 자랐습니다.

입구이긴 하지만 풀이 너무 무성해서 길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풀이 자랐습니다.

입구이긴 하지만 풀이 너무 무성해서 길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풀이 자랐습니다.

가는 길에 인적이 드문 흔적조차 없이 삽으로 길을 만들면서 가고 있습니다.가는 길에 인적이 드문 흔적조차 없이 삽으로 길을 만들면서 가고 있습니다.가는 길에 인적이 드문 흔적조차 없이 삽으로 길을 만들면서 가고 있습니다.가는 길에 인적이 드문 흔적조차 없이 삽으로 길을 만들면서 가고 있습니다.가는 길에 인적이 드문 흔적조차 없이 삽으로 길을 만들면서 가고 있습니다.작업 과정대표까지 모두 4명의 직원이 오늘 모두 구정면 문중묘봉분 12기 벌초작업에 참여했습니다.젊은 어른 4명이서 이날 물만 20병은 마신것 같습니다.봉분 1기마다 묘역 자체가 제전이 넓어 생각보다 작업할 면적이 많고 묘소가 한 곳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이동해야 하는 구간이 많아 구간마다 우거져 웅장하게 자란 잡초나 잡목으로 인해 묘역 이외에도 작업할 부분의 양이 많았던 현장입니다.젊은 어른 4명이서 이날 물만 20병은 마신것 같습니다.봉분 1기마다 묘역 자체가 제전이 넓어 생각보다 작업할 면적이 많고 묘소가 한 곳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이동해야 하는 구간이 많아 구간마다 우거져 웅장하게 자란 잡초나 잡목으로 인해 묘역 이외에도 작업할 부분의 양이 많았던 현장입니다.봉분에 뿌리를 내리고 자란 잡목은 고파워 전기톱으로 제거하는 작업을 하였습니다.대표님이 세 번째로 최대한 바닥까지 줄칼날로 다시 한번 깨끗하게 잡초를 제거하기 위해 예초기 작업을 합니다.최대한의 고객 만족도를 위해 귀찮고 힘들어도 1차. 2차, 3차 예초기 작업과 반복되는 갈퀴로 긁어내어 정리합니다.정말 후손 같은 마음으로 성실하게 작업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소나무&컴퍼니입니다. 작업후 자태 제초대행 문의 : 1833-2082● 최초 진입로●봉지 1기●봉분 2.3기●두 번째 진입로● 봉분 4.5.6기, 성묘 7봉분 4기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는 진입로에 길인지 모를 정도로 풀숲이 우거진 곳을 이번 추석 성묘 때는 아주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넓게 길을 열어주었습니다.●봉지 8기생각보다 넓은 이동공간에 덩굴부터 아카시아 나무의 여러 잡목들이 그늘로 인해 여러 벌레가 많았던 구간이 매우 깨끗해진 모습입니다.●봉분 9기●봉분 10기●세 번째 진입로 작업●봉지 11기●봉분12기총 봉분 12기의 벌초 작업을 마쳤습니다 고객님의 작업후기작업 완료 후 사진을 전송하고 고객에게 보냈더니 너무 감사한다는 인사와 아버님이 너무 마음에 든다고 전하세요 아들님, 정말 오늘 하루 큰 작업이었지만 마음에서 전해진 고객의 감사의 말 한마디가 고단했던 어깨를 추겠습니다.이번 추석에는 가족 모두 친척들이 모여서 조상에 대한 예의와 후손에는 가족의 뿌리의 정체성을 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지면서 밤나무에 밤도 따면서 묘지라는 관념을 깨는 자연 속에서 쉬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길 바랍니다.유교 사회에서 무덤의 지킬 것은 부모의 보살핌과 같은 효도라고 인식되고 벌초하지 않은 무덤은 자손 없는 무덤으로 간주되고 있었습니다.그만큼 조상을 잘 섬기다 것을 아주 중요한 덕목입니다.향후의 현대 사회에서 후손들은 조상의 무덤들 뒷바라지에 바쁜 직장 생활과 도시 생활에 더 힘들어 지지요.선산 돌보는 일이 어려운 현대인에게, 풀베기 대행 문화는 새로운 추석 문화로 정착하고 있습니다.2대 젊은 대표가 이끄는 소나무&컴퍼니와 함께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아 주세요.한결같이 든든한 사귀고요.